이병헌의 그녀 글램 다희 근황

오늘은 이병헌의 그녀 글램 다희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글램 다희는 BJ로 변신하였고

 

4시간반만에, 별풍선 수천만원까지 벌었다고 하네요

 

BJ 변신한 글램 다희는 굉장히 이슈가 많았지만 현재 글램 다희 이미지 보다는

 

BJ 다희로 이미지 변신을 하고있습니다

 

 

 

인터넷방송 BJ로 변신한 걸그룹 글램 출신 다희 김시원이 온라인에서 놀라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인터넷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글램 다희' 김시원은

 

최근 방송에서 '별풍선'을 다수의 네티즌들로부터 무려 총 64만여 개를 받았다고 하네요.

 

64만여개면 도대체 환전했을 때 얼마인가여 ㄷㄷ

 

한번 계산을 해보겠습니다

 

'별풍선'은 아프리카TV에서 사용되는 사이버머니로, 1개당 110원입니다

 

64만개는 단순 계산해도 7천만 원이 훌쩍 넘는 가격이네요

 

물론 수수료가 있겠지만, 그래도 엄청난 숫자네요

 

더 놀라운 사실은 한번 방송으로 받은 금액이라고 하네요

 

 '글램 다희' 김시원이 방송을 진행한 시간은 4시간 30분 가량으로,

 

이 짧은 시간에 7천만 원어치 '별풍선'을 벌어들인 것입니다.

글램 다희 '별풍선'은 현금으로 환전할 시 아프리카와 수수료를 나누는데,

 

BJ별 수수료 기준이 다른 것을 고려해도 최소한 3천만 원 이상의 고소득을

 

하루만에 거둔 것으로 보입니다

 

글램 다희는 지난해 2018년 5월 인터넷방송 BJ로 변신하고 새롭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때부터 글램 다희는 김시원이란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5년 이병헌의 그녀 글램 다희로 알려졌고

 

이후에 협박 사건으로 이슈가 되었던 글램 다희 입니다

 

글램은 멤버 탈퇴, 흥행 부진을 겪다 멤버였던 글램 다희가 배우 이병헌과의 구설수에 휩싸이며 2015년 해체되었습니다

 

다시 봐도 글램 다희 외모는 탑이네요

 

글램 다희의 본명은 김다희로 알려져 있고

 

1994. 3. 30 출생하였네요

 

2012년 GLAM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데뷔 시작부터 글램은 핫한 그룹으로 떠들석 했습니다

이병헌의 그녀

 

글램 다희 근황

 

유튜버 변신 성공적

 

로멘틱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