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나경 몸매 키 나이 별명

아이돌학교라는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이나경은 2000년 6월 1일생, 2019년 기준 나이 20살. 대한민국 광주 출신으로 중국 유학경험이 있습니다. 160cm의 크지도 작지도 않은 키지만, 비율이 엄청 좋아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대표적인 걸그룹 소두 멤버로 언급되기도 합니다. 

이나경이 에어팟을 낀 사진을 보고, 왜 저렇게 커보이냐, 짝퉁 에어팟 아니냐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작은 얼굴에 꽉찬 이목구비, 긴 다리로 천상 연예인 비율을 보여주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사실 저는 아이돌학교라는 프로그램을 보다가 중도하차했습니다. 프로듀스101출신의 이해인이 참가한다고 해서 본건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너무 재미가 없었거든요. 

최근에는 아이즈원의 조유리 덕분에 다시 재조명받고있는 방송이지만 선발과정에서 나온 의혹들이 마무리되지 않은 채 종영하여 아직도 프로미스 나인뒤에는 안좋은 수식어가 따라다니는게 안타까울 다름입니다.

프로미스나인 중 가장 주목하고있는 멤버든 이나경입니다. 스스로를 '나꼬'라는 별명으로 부르는 멤버인데, 애교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상 도시형 미녀거든요. 춤도 거슬리지 않고 노래도 본인 파트는 제대로 챙기는 편이라 아이돌 그룹의 비주얼 멤버로서 딱인 캐릭터인데, 그룹이 빛을 보지 못해서 이나경 역시 저평가받고있다는 생각이 들어 너무 아쉽습니다. 

반반머리를 해놔도 예쁘고, 똑단발을 쳐도 예쁜, 이목구비 자체가 예쁘니까 뭐든 잘 소화해내는 훌륭한 옷걸이도 있고, 표정연기도 자연스러워 직캠을 보는 재미도 있죠. 비주얼 멤버들에게 먼저 눈이가는건 어쩔 수 없지만, 무대 소화력이 별로였다면 금방 식어버리는데, 이나경 직캠은 꾸준히 돌려봐도 재밌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이 소위 말하는 1군 걸그룹이 된다면, 이나경의 비주얼 역시 좀 더 알려질듯해 기대하고 있는 걸그룹 에이스멤버입니다. 사실 오프더레코드 프로필사진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요, 셀렉이 아쉬운 와중에도 늘 살아남는 멤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적극적이고 애교많은 성격이라 게스트로라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기회만 있다면 한 방 터트릴만한 멤버인데 그게 쉽지않아 아쉽습니다. 잘 안알려진 걸그룹에 있는 숨은 진주같은 에이스 멤버를 볼때마다 너무 안타까운데, 그래도 프로미스나인은 아직 성장중이니 빠른 시일내에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