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나이 키 본명 성형외과 근황

배우 홍수아가 중국에서 목격자라는 영화를 찍었습니다. 영화에서 여기자역을 맡았는데 중국어로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씨네타운'에 소개된 개봉을 앞둔 공포영화 '목격자'를 홍보와 함께 나이 키 본명 성형외과 근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3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는 영화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의 배우 홍수아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최근 한국에서는 뜸했는데 나이도 이제 많은 여전히 동안의 얼굴입니다. 최근 중국인 관광객들이 한국 성형외과에 들려 많이 수술을 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주었습니다.

홍수아의 본명은 홍근영입니다. 본명도 예쁩니다. 키는 165mc입니다. 생각보다 작습니다. 실제로는 비율이 좋아서 170cm정도라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아닌가봅니다. 건국대 영화예술학과를 나왔고 별명은 홍드로 입니다. 

이날 홍수아는 영화 '목격자'가 과거 중국에서 있었던 실화를 모티브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몇 년 전에 각종 SNS에 퍼졌던 영상이 있다. 한 아이가 교통사고가 났는데 트럭이 밟고 지나가서 길에 누워서 죽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런데 시민들이 그 장면을 지켜만 보고 아무도 도와주지 않아 아이가 결국 죽었습니다. 그 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영화"라고 설명했습니다. 

홍수아는 "('목격자'가) 그냥 공포영화라기보다 사회적인 메시지와 자기 자신을 반성할 수 있는 의미가 담긴 작품"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무서운 장르를 못 보시는 분들도 괜찮습니다. 스릴러 드라마 느낌"이라며 "사실 영화가 굉장히 슬퍼서 촬영하면서도 많이 울었습니다. 캐릭터 적인 면으로도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었다"고 남다른 의미를 전했습니다.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현석 심경  (0) 2020.01.23
BJ하율 스폰서 제의 폭로(+영상첨부)  (0) 2020.01.23
성산대교 사고 정리  (0) 2020.01.21
구사랑 고양이 논란  (0) 2020.01.20
전혜빈 나이 키 몸무게 이혼 남편  (0) 2020.01.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