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나이 키 몸무게 이혼 남편

2002년 LUV라는 그룹을 통해 가수로 데뷔하여 오연서 등과 같이 활동했다. 2003년 "강호동의 천생연분"에서 춤을 추는 모습 때문에 '24시간 도는 아이'라는 뜻에서 이사돈, 이사도라같은 별명을 얻었다. 강호동의 천생연분이 배출한 대표적인 스타 중 한 명이며, '이사돈'이라는 강력한 캐릭터를 얻었으니 그 중에서도 상당히 수혜를 보았다.

전혜빈과 예비신랑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라며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혜빈 데뷔 당시에는 B형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본인도 B형인줄 알고 살았는데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다가 본인혈액형이 AB형인걸 알았다고 한다. 전혜빈 남편은 2살 연상 의사이며, 2019년 12월 7일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sm과 싸이더스에서 일했던 이사가 차린 '피풀'이라는 곳으로 옮겼다. 여기에 S.E.S. 해체 후 홀로서기에 나섰던 유진도 자연스레 데려와 회사엔 둘만 소속된지라 집중 푸쉬했었다. 물론 안티도 있었던 반면, 당시 솔로 여가수 중 단연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특히 춤선이 예쁘다는 반응으로 뜨거웠다. 아직까지 이 시절을 기억하는 팬들은 전혜빈의 끼와 퍼포먼스를 그리워하기도.

그런데 극중 라이벌인 전혜빈과 서현진은 실제로 꽤 친한 사이다. 두 사람은 비슷한 시기에 걸그룹으로 데뷔한 후 1집까지만 활동하다가 실패하고 연기자로 전업해서 성공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제작 당시 가제는 '사내 연애'였다.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오해영(금) 역할을 맡아 빙썅연기의 절정을 보여 주고 있다. 특히 11화에서 박도경을 찾아가는 씬에서는 오해영(금)이라는 인물이 가진 자기중심적 사고와 공감능력의 결여, 애정결핍을 한꺼번에 드러내는 뛰어난 장면을 만들어냈다. 오해영 연기에 전혜빈이 영혼을 갈아넣고 있다는 긍정적 평가도 많이 늘어나는 중.

아는 형님 30회의 게스트에 출연하였다. 춤은 여전히 잘 추는 편이었고, 그와 반대로 조곤조곤한 말투로 아재들을 감동시키는 코너도 진행했다. 특히 연애편지나 강심장 등 신인시절 자신을 잘 챙겨준 강호동에게 고마운 마음에 세족까지 해 줬다. 반면 민경훈에게는 유준상의 아내 홍은희의 지인이었던 과거 썸녀 이야기 폭로로 녹화장 자진 퇴장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희철에게 '요즘 여장하고 춤춘다며!?!' + 석천오빠 말이 맞았어! 등의 독한 발언으로 그 희철마저 작살내는 활약을 보여줬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