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 수지 최근모습 몸매 키 - 이승기 이민호

과거 이승기 수지 는 구가의 서 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었습니다. 이때 대본 연습을 할 적에 포옹을 하면서 해서 열애설 나는 것 아니냐 라는 소문이 퍼졌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새로 촬영하는 배가본드 로 인해서 이승기 수지 열애 설에 대해서 다시 한번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소문은 아직 근거 없는 헛소문 입니다.

이승기 수지 주연의 배가본드 는 SBS에서 방영이 될 예정이며, 첫방은 9월 20일 금, 토 10시에 할 예정입니다.

무려 ‘250억 대작’입니다. 타이틀만으로도 기대감을 모았던 SBS의 기대작 ‘배가본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역대급 제작비가 투입됐음은 물론, 첩보액션부터 정치 스릴러까지 다양한 서사로 구성된 ‘블록버스터 급’ 작품인 만큼 ‘배가본드’에는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입니다. 

 

특히 작품의 중심에 서 있는 두 남녀 주인공, 이승기와 수지에 쏠린 이목의 무게는 어느 때 보다 뜨겁습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이승기는 tvN ‘화유기’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수지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2년 여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실로 오랜만에 안방극장 나들이에 나선 두 사람이 ‘대작’의 손을 잡았습니다.

모두의 기대 속에 출발선상에 선 ‘배가본드’가 어떤 방향이 됐든, 그들의 커리어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이란 건 분명합니다.

 

수지의 경우, ‘배가본드’가 연기력 논란을 완벽히 불식시킬 작품이 될 수 있을 지가 관건이다.

지난 2011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활동 당시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첫 연기 신고식을 치렀던 수지는 이후 드라마 ‘빅’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 영화 ‘건축학개론’ ‘도리화가’ 등 다수의 작품에서 줄곧 여자 주인공 역할을 꿰차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넓혀 왔다. 

하지만 아쉽게도 2016년 ‘함부로 애틋하게’ 출연 당시까지 수지에게는 늘 ‘연기력 논란’이라는 꼬리표가 따라붙었다. 다소 어색한 감정 표현과, 부정확한 딕션 등은 매 작품 수지의 연기력 논란에 불을 지폈고 작품마다 여주인공 롤을 도맡는 수지에 대한 대중의 시선 역시 마냥 곱지만은 않았다.

그럼에도 끊임없이 연기에 대한 도전을 이어온 수지는 지난 2017년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이하 ‘당잠사’)를 통해 드디어 자신에게 붙은 꼬리표를 떼는 데 성공했다. 

수지는 ‘당잠사’ 당시 남홍주 캐릭터를 통해 ‘인생작’ ‘인생캐’라는 호평을 받으며 어엿한 배우로서의 성장을 알렸다. 

수지는 당시 해당 작품으로 ‘2017 SBS 연기대상’에서 수목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일련의 성과를 거둔 지 2년 째, 수지는 ‘배가본드’를 통해 안방극장 귀환을 알렸다. 그 사이 수지에게는 큰 변화가 생겼다. 데뷔 이후 9년 간 몸담았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올해 초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매니지먼트 숲으로의 이적을 알린 것이다. 가수 활동보다는 배우 배수지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겠다는 그의 뜻을 엿볼 수 있는 행보다. 

자연스럽게 이적 후 첫 작품인 ‘배가본드’ 속 수지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됐다. 여러모로 이번 작품이 수지의 연기 커리어에 있어 중요한 위치에 있음이 분명하다.

오늘은 국민첫사랑 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배우죠 미쓰에이 출신 수지 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베가본드 라는 드라마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수지 입니다. 파트너는 바로 배우 이승기 입니다. 두 사람의 조합이 왠지 낯설지 않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알아보니 2013년 구가의서 라는 사극에 함께 출연을 했었습니다. 그 때 그 드라마를 보면서 솔직히 말하면 실망을 많이 했었거든요. 분명히 두 배우 모두 연기는 나쁘지 않게 하는 것 같은데 뭔가 드라마에 집중이 되지 않는 그런 느낌을 받았었는데 이번에 베리본드 라는 드라마 같은 경우에는 첫화부터 엄청나게 사로잡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사실 사로잡는다고 말했는데 그저 수지 외모 정말 이제는 넘사벽이 된 것 같습니다. 수지 성형 그리고 과거사진 관련해서 사진이나 이미지를 찾아보았는데 그냥 굴욕적인 사진 찾아볼 수가 없더라구요. 유일하게 흠인 것은 드림하이 촬영 당시에 지금에 비해서 많이 통통하더라구요. 그 때는 그저 귀엽고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의 모습과 비교해보면 지금은 여신 외모 그 당시에는 많이 통통한 모습이었습니다. 흔히들 젖살이라고도 많이 말하더라구요. 10대시절에 볼살 통통한 그런 살들을 의미하는 것 같은데 수지 같은 경우에는 일찍 데뷔를 해서 그런 사진들이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전작에서 연기력 논란에 대한 우려를 잠재웠던 덕분에 이번 작품에 대한 부담은 어느 정도 던 것은 사실이나, 우려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수지의 경우 앞서 출연했던 대부분의 작품이 로맨스 연기가 중심이 됐던 바. 제대로 된 장르물, 그것도 수백억 대의 제작비가 투입된 블록버스터 급 작품에서 로맨스를 뺀 장르 연기를 선보인 적은 없다는 점은 그녀에 대한 걱정을 아직 온전히 내려놓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다.

이번 작품을 통해 한 번 더 성장한 연기력을 입증하기만 한다면, 2년의 공백기 끝 ‘배우’로 우리 곁에 돌아온 수지의 미래는 꽤나 밝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국민 첫사랑’ 수지가 가진 스타성이야 모두가 인정하는 사실이다. 과연 수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영리하게 자신의 몫을 챙기며 성장을 거듭할 수 있을까. 

대중부터 업계 관계자들까지, 수많은 눈들이 ‘배가본드’ 속 수지의 연기 변신에 쏠렸다.

지금은 그저 여신 외모를 자랑하더라구요. 이승기 함께 출연하는 드라마 베가본드 첫화보고 또 반하고 말았습니다.

날이 갈수록 예뻐지고 분위기 있어지는 이제는 가수보다 배우라는 말이 더 잘어울리는 수지 나이 같은 경우에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이라고 합니다. 거의 10년 전 2010년 미쓰에이 굿걸 배드걸으로 데뷔할 당시에 나이가 17살이었는데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이제 수지 양도 내년이면 20대 후반 30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는 것이네요. 여고생 시절부터 봐와서 그런지 계속 그냥 어리고 그런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정말 여대생이 아닌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수지 인스타 개인적으로 팔로우하고 있는데요. 일상이 그저 화보이더라구요. 그녀 같은 경우에는 비율이 너무 좋아서 사진이 잘나오는 것 같기도하고 키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서 알아보니 무려 168cm 라고 합니다. 키 몸매 외모 패션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그저 다 갖춘 그런 배우 수지 인 것 같습니다. 남성팬분들도 당연히 많지만 그녀의 인스타 팔로우하는 사람들 중에는 여성분들도 정말 많다고 하더라구요. 수지 같은 경우에는 자신의 인스타 셀카를 자주 올리면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어떤 머리스타일 그리고 어떤 패션이든 자신만의 매력으로 잘 소화하는 그저 워너비 배우 수지. 제가 팔로우하고 있어서가 아니라 실제로 팔로우하시면 그녀의 매력에 헤어나오지 못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수지 남자친구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그녀 같은 경우에는 빛나는 외모만큼 그동안 사귀고 연애했던 남친들의 스펙이나 외모도 후덜덜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민호 이동욱 연애를 하고 결별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민호 이동욱 이라니.. 그저 감탄밖에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 분명 어떤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외모는 크게 보지 않는다고 말한 것 같은데.. 그동안 사귀었던 남자친구 분들의 외모는 정말 대한민국 상위 1%이상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찌되었든 그녀의 몫이니깐요. 그녀 정도면 충분히 그럴 능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수지 성형 몸매 과거사진 남자친구 이승기 인스타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