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서아 인스타 움짤
- 카테고리 없음
- 2019. 9. 26.
얼마전 실시간 검색어에 '박서아'가 올라왔습니다~ 그 이유는 브레이브걸스 전 멤버이자 현 유튜버 활동 중인 BJ 박서아가 몸캠 논란에 해명해 화제라고 하는데요~
박서아는 최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는 XX 출신이 이 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고 합니다. 영상 속 박서아는 "여러분 저는 올해 1월 8일에 아프리카 방송을 처음 시작을 했다"라며 "아프리카 시작하기 이전에 국내 어떤 플랫폼에서도 방송한 적이 없다"라고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어 "박서아의 이름은 본명이며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있어 사생활적으로 제 단도리를 잘하는 편이다. 생각은 개방적인데 행동은 보수적인 스타일"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얼마 전에 안 좋은 일이 있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데 저는 벗방을 한 적도,몸캠을 한 적도 없다. 태어나서 그런 일을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최근 누리꾼들이 박서아가 과거에 이상한 일을 했다는 사람들이 있어 이러한 소문에 대해 해명을 했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게 됐다고 합니다.
또 박서아는 자신의 팔에 있는 점을 화면에 비추며 “나는 점순이다. 이 점은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다. 컨실러로도 지워지지 않는다. 너무 속상하다. 저 아니다. 나는 그런 거 한 적이 없다. DM이 정말 많이 왔다. 굳이 말 안 해도 알겠지라고 생각했다. 그게 아니더라. 말을 안 하면 그런 사람이 되어 있더라."라고 눈시울을 붉히며 억울함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한편 박서아는 2011년 그룹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했고 2016년 팀에서 탈퇴한 뒤 올 1월부터 유튜브 채널 '박서아 TV'를 개설했다고 합니다. 박서아는 구독자 32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라고 하네요